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이야기/기억해야할 뉴스

호원초 이영승 교사 가해 학부모 신상 폭로 계정 성공회대 아들 신상 공개 파장

by 새벽전설 2023. 9. 18.

호원초 이영승 교사 가해 학부모 신상 및 성공회대 아들 신상을 오픈하는 인스타가 또 개설되었다.

지난번 촉법소년은 처벌을 받지 않는다는 방패로 대전 가해자 학부모의 얼굴, 이름등을 공개 한다며 개설된 인스타와 같은 방식으로 이영승 교사 가해자 신상을 공개하는 인스타가 개설되었는데...

 

페트병 사고 가해자 어머니의 얼굴 이름 당시 학생이었던 이영승 교사의 제자 커터칼에 손을 다친 학생의 얼굴, 학교, 이름도 모두 공개되어 파장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그나저나 이 얘기하기 전에

아니 왜 자꾸 다들 내가 쓴 포스팅글을 캡처해서 쓰시길래 출처 밝힘 요청드렸더니 바로 해주셨네요.

이 포스팅을 쓰고 있던 와중이라 그냥 죽 쓸게요.

이 캡쳐본의 내 포스팅 원문 보기

2023.08.15 - [일상의 이야기/기억해야할 뉴스] - 의정부 호원 초등학교 이영승 교사 죽음에 관여 된 학부모들 신상

 

의정부 호원 초등학교 이영승 교사 죽음에 관여 된 학부모들 신상

의정부 호원 초등학교 이영승 교사의 사건은 제가 중간 중간 욕도 쓸 것 같습니다. 혹시 이 글을 보게 될지도 모를 진상 학부모 3인방년들이 읽으면서 욕도 같이 읽기 바라는 마음에서 입니다.

chungawedding.tistory.com


이 아줌마가 아이가 커터칼에 손 베었다고 무려 4년간이나 문자와 협박을 일삼은 그 사람 되겠습니다.

우리 다 알고 있는 관상은 뭐다? 그렇습니다. 한번 가서 보시면 삶의 원칙으로 삼고 사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사건 내용은 또 다루기엔 너무 글도 길고 자세한 소개가 다음 링크에 있으니, 사건 전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이영승 교사 죽음의 원흉 페트병 사건

 

그럼 도대체 그 아들은 어떤 아들이고, 지금 그 아이는 어느정도까지 성공했는지 한번 또 보겠습니다.

아 성공을 하긴 했네요.

성공회대를 들어갔네요. 좋은 목사님이 되시겠죠? 신부님이 되시는건가? 

자나깨나 칼 조심, 손 조심 해야겠습니다.

 

이렇게 풍만하고 약간 둔해 보이기도 하는 아이라 커터칼 다루는데 진짜 조심했어야 하긴 해 보입니다.

 

멋지게 자라 주었네요.

손의 상처는 쾌유가 되었는지 셀카 찍는것도 아무 무리 없어보이고, 사진 찍을때 V 를 그리는 것도 자연스럽네요.

이영승 교사님의 죽음과 손가락 상처가 참으로 묘한 크로스가 있네요.

 

아이가 뭔 잘못이 있나요... 뭐 .. 엄마가 많이 놀랐었나 봅니다.

 

성공회대 23학번인가 봐요.

어렵게 들어간 대학교일텐데 별탈 없이 잘 다녔으면 좋겠네요.

 

 

성공회대학교의 슬로건이
더불어 사는 큰 사람을 키우는 곳
인권과 평화의 대학

 

이네요...음...쿨럭

 

아 벌써 학교에 알려져서 힘들어진 것 같습니다.

무사히 학교 교육을 다 맞춰서 학교가 내세운 더불어 사는 사람으로 만드는 목표가 달성되었으면 하는데요...

여기에 실린 모든 사진은 이영승 교사 페트병 사건 가해자를 폭로하기 위해 만든 이영승 가해자 폭로 인스타에서 발췌했습니다. 직접적인 인스타그램 주소는 2차 가해의 요소가 있기에 링크를 두지는 않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