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이야기/기억해야할 뉴스

북서울농협 도봉역지점 현재 상황 부지점장 신상 월급 페트병 사건

by 새벽전설 2023. 9. 22.

북서울농협 도봉역지점 현재 상황이 궁금해지는 상황입니다. 왜냐하면 그곳에 계신 부지점장님이 많은 국민들께 관심을 받고 계시거든요. 대출을 많이 유치했는지, 아니면 우수사원에 뽑혀서 그런지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

그런데 그전에 약간의 사전 지식이 필요할 것 같네요.^^ 내용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이전글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글의 주인공은 가해자 중 페트병 사고의 주인공 입니다.

 

호원초 이영승 교사 가해 학부모 신상 폭로 계정 성공회대 아들 신상 공개 파장

 

호원초 이영승 교사 가해 학부모 신상 폭로 계정 성공회대 아들 신상 공개 파장

호원초 이영승 교사 가해 학부모 신상 및 성공회대 아들 신상을 오픈하는 인스타가 또 개설되었다. 지난번 촉법소년은 처벌을 받지 않는다는 방패로 대전 가해자 학부모의 얼굴, 이름등을 공개

chungawedding.tistory.com

 

의정부 호원 초등학교 이영승 교사 죽음에 관여 된 학부모들 신상

 

의정부 호원 초등학교 이영승 교사 죽음에 관여 된 학부모들 신상

의정부 호원 초등학교 이영승 교사의 사건은 제가 중간 중간 욕도 쓸 것 같습니다. 혹시 이 글을 보게 될지도 모를 진상 학부모 3인방년들이 읽으면서 욕도 같이 읽기 바라는 마음에서 입니다.

chungawedding.tistory.com


목차

    북서울농협 도봉역지점

     

     

    북수원농협 도봉역지점 후기 남기러 가기

     

    도봉역지점 정확한 위치와 북서울농협 현재상황 이곳이 이슈가 된 이유는

    이영승 선생님을 죽음으로 이끈 악성 민원 학부모가 근무하는 곳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일명 페트병 사건으로 이영승 교사에게 매달 50만 원씩 400만 원을 뜯어낸 학부모의 직장이 있는 곳이고, 촉법나이트 인스타에서 알려지면서 북서울농협 도봉역지점이 핫플레이스가 되어 버렸습니다. 

     

     

    이영승 교사님이 협박 받으며 삥뜯긴 금액

    자신의 실수로 수업 시간에 손 다처 놓고선 공제회 2백만원 + 군대간 선생님 협박해서 한달에 50만원 x 8, 총 400만원

    그 이후에도 때마다 문자해서 만나자고 하고 그 와중에는 총 비용 2천만원을 요구했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형사사건에서 이런 처리를 할 수 있나요?

    반응형

    교통사고를 예를 들어보아도 내가 가해자라고 하더라도 이런 합의와 형벌은 없을겁니다.

    왜 이영승 교사님은 이 악마와 같은 가해자에게 수년간을 괴롭힘을 당하고마 있었을까요? ㅠㅠ 너무 안타깝습니다.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뜯어간 총비용

    시간과 사건의 흐름에 따라 정리된 문서

     

     

    현재 성공회대 1학년 IT 학부에 재학중인 임XX 씨 손은 여러모로 살펴보아도 멀쩡한 것 같은데, 계속해서 돈을 뜯어 냈다는게 정말 상상이  안가네요.

    300x250

     

    북서울농협 도봉역지점 부지점장

     

    그렇다면 북서울농협 도봉역지점에 근무하고 있는 부지점장님은 얼마나 빈곤하고 삶이 어려웠길래 이영승 교사한테 그렇게 집요하게 돈을 뜯어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부지점장님은 현재 10월 초까지 휴가 상태라고 합니다. 다른 뉴스에서는 도봉지점 부지점장인 해당 학부모가 대기발령 및 직권 정지라는 소문도 들리고 있는 중입니다.

     

    지역농협에 근무했던 네티즌에 의하면 3급이면 상무급으로 매달 실수령액은 600만 원 이상이라고 하고 성과급도 별도로 있다고 합니다. 보험고객을 유치하면 건당 추가수당을 또 받고... 보통 농협 부지점장 직급 정도되면 보험 가입금액이 1억이 넘는다고 하네요. 이영승 선생님의 월급은 200초..당시 초임 교사였으니, 더 적었을 수도... 이영승 교사의 50만원이 자신의 성과급이라고 생각했거나, 그 50만원으로 적금을 들었던 것일까요??

     

    600만 원 이상이나 받는 사람이 젊은 20대 초임교사, 그것도 군에 입대해 훈련받는 교사에게 매달 50만 원씩 뜯어낸 행위는 정말 분노하지 않을 수 없는 사건입니다.

     

    페트병 가해자 거주지 아파트도 공개

    페트병 사건 가해자의 향후 처리 방향

    해당 사건을 맡고 있는 김용준 변호사님은 해당 사건이 협박죄나 공갈죄에 해당할 수 있다고 보고 앞으로 고소와 고발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꼭 정당한 법의 심판을 받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