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이야기/시덥잖은 이슈

16기 영숙 상철 충격적 카톡 내용 영숙 사진 전송 19금

by 새벽전설 2023. 11. 24.

16기 영숙 상철 충격적 카톡 내용 영숙 사진 전송 19금 난무, DM오는 여자들한테 몸사진 요구 사실로 밝혀졌네요.

먼저 우리가 알아야할게 있습니다. 영숙,영철,상철,변혜진 이들은 나이가 40도 넘고 애들도 있고, 뭐 그런 사람들입니다. 예전에 배웠던 불혹이니 지천명이니 이런 이야기들은 이제 다 상관이 없는가 봅니다.

반응형

카톡 전체 내용을 공개해 드릴건데요.

이거 19금인거 아시죠? 시간 나실 때 찬찬히 보세용.

 

나는 솔로 16기 영숙과 상철의 카톡 내용


 

 

"강" 이라는 대화명이 바로 상철입니다. 슬슬 섹드립에 발동을 겁니다.

여자들 줄듯 안줄듯 밀고 당기는거 아는 사람 압니다. 

 

 

영철의 질투 속에 오빠 동생은 싫다고 밝힙니다.

영숙의 선 긋는 모습이 보이긴 보이네요. 

 

 

 

 

상철이 이름이 강정환 인가 봅니다. 대명에 강이고 정환이라고 영숙이 부르네요.

이거 폰섹같은건가? 뽀뽀해달라고 하면 글자로 뽀뽀 라고 치나? 쪽~~ 이라고 치나?

 

 

상철은 앵겨 붙는 스타일이 분명하고, 여자들은 그런 스타일을 금방 질려합니다.

빌런 영숙도 예외는 아니군요. 그나저나 이런 빌런한테 이런 발언들 위험하다고 느껴지지 않습니까?

 

 

영숙은 계속 공개하고 있습니다. 이 대화 퍼뜨리면 이미지 타락한다고, 그리고 가부장적이고, 자기중심적이고, 복종중심이라고 상철을 평하면서 그래서 너 안만난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상철 중간 중간 말 귀엽게 하려는 거 졸라 웃김

 

728x90

 

이로써 16기 영숙의 이름은 "규민"으로 밝혀졌네요.

 

 

 

영숙의 다리를 보고 싶다고 했는지 빌런 영숙이 대화를 유도했는지 모르지만 다리 사진 보고 싶다. 야한 생각 든다. 계속 섹드립이 난무합니다.

 

 

유교면 S..X 말고 합궁하면되지 ???

ㅋㅋ 완전 발정난 듯한 발언들

넌 맘이가야 ㅅㅅ 가능하냐고... 16기 영숙은 클럽맘에서 원나잇으로 결혼까지 하게 된 케이스인데 그래서 쉽게 보는건가??

 

 

 

 

아니 상철 이놈은 쌍팔년도 때 여자 꼬시던 멘트를 아직도 하고 있는게 참 신기하다.

예전 사람들 여자 꼬실 때 

"난 미국 마인드라 ㅅㅅ에도 쿨해"

이러면서 여자들한테도 쉽게 ㅅㅅ 하라고 꼬시는건데

지 결혼할 여자 그러면 안할꺼면서 진짜 완전 개 쓰레기같은 멘트

 

 

 

 

샤워하면서 영숙 생각 났답니다. 영숙이랑 응응 하는 생각

주옥같은?? 작업 멘트 계속

 

 

슬슬 몸캠 유도하는 멘트 

거기에 호응하듯 영숙 등짝 사진 보내주고 

상철 : 뒤에서 안아서 목 애무하고 싶네... (19금 난무!!) 

 

 

 

영숙은 이제 정나미가 다 떨어진 모습 이미 물건너갔다 상처라~~

그만 좀 찝쩍대자.

 

 

상철은 영철에 대한 자격지심과 질투가 계속 베이스에 깔려있는 것 같습니다.

이 지저분한 대화를 올리면서도 참 이런 사람들도 어른이라고 말해주어야 하나... 자괴감도 들고

 

이런 사적인 대화도 다 캡쳐해서 인터넷에 올리는 영숙이란 여자도 참 그러하고

세상에 좋은 이야기도 많은데....참나..

 

300x250

 

정말이지 상철 이사람은 정상적인 대화가 3줄을 못넘기고 무조건 ㅅㅅ 얘기만 꺼내네요.

모든 대화가 성적인 대화로 이어지고 결국 계속 꼬시는 대화

"서로 필요한 ㅅㅅ에 필요한 몸을 가지고 있으니까 한번씩 하는거지?"

이 무슨 개논리야.

 

 

 

멕시코 여자, 일본여자 섹스한 이야기 풀어놓고

진짜 여자분들이 진심으로 상철이란 사람한테 매력 느낄 포인트가 있나?

나는 솔로 16기 끝난지가 언제인데...

와...진짜 나는 솔로 16기 리스펙

 

 

 

영숙 이 여자도 계속 상철 살살 꼬드기며 섹드립쪽으로 대화 이어가게 만들고

진짜 개여우임. 이런 여자 진짜 조심해야함.

썬크림 발라준단다.. 그냥 좀 남자답게 떳떳하게 하자고 해라.

 

 

 

아침부터 영숙 너 생각하면서 어제밤에 야한 생각 많이 해서 아침에 힘들다고..굿모닝.

그럼 자 ㅇ 했다는 얘기인가??

 

 

 

나는 이 부분에서 상철이 여자 세명이랑 떡을 칠수도 있었다는게 더 신기하고 놀라왔습니다.

 

 

 

어찌되었든 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저와 관련된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나는 솔로’를 즐겁게 시청하셨던 시청자 여러분들께 그리고 ‘나는 솔로’ 제작진 분들께 송구스러운 마음이 들어서 여러 날 밤잠을 이루지 못하고 있다”면서 “이 불미스러운 사태를 빠르게 정리하는 것이 시청자 여러분들께 제 마지막 도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불현듯 들었다. 16기 영숙,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씨를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이라는 죄목으로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하려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더 큰 문제는 영숙에게 겹겹이 생기게 되는데요.

바로 영숙이 무분별하게 폭로하는 과정에서 나온 일반인 피해여성 A씨인데요. 이 여성의 고소가 제일 죄목이 클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