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이야기/시덥잖은 이슈

물어보살 남자 아이돌 강아지 6마리 주인공 인스타 누구

by 새벽전설 2023. 9. 30.

소개팅 앱(애플리케이션)에서 만난 아이돌 남자친구를 뒷바라지 했다는 여성이 이별 통보로 강아지 6마리를 홀로 떠안았다는 사연이 전해졌습니다. 오는 10월 2일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A씨가 강아지를 데리고 보살 집을 방문 했습니다. 이 여자분은 충격적인 이야기를 전달했는데요.

그전에 지난 7월에는 공익생활하면서 인플루언서에게 작업걸다가 이게 들통나서 전속계약된 연예인도 있었습니다.

남자 아이돌들의 여러 이슈도 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해당 아이돌은 기사와 관계없습니다.

 

목차

    "공익, 바쁠 일 없는데..." 제이비, DM 작업 망신

    갓세븐(GOT7) 제이비(JAY B. 본명 임재범)와 비연예인 여성의 대화 내용이 공개됐다. 제이비는 현역 군입대는 안하고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인데 제이비 소속사는 3개월 전 이미 전속계약 해지를 결정을 했습니다.

    이유는 한 여성이개인 SNS에 제이비와 나눈 DM을 캡처해서 올렸는데, 내용을 보면, 제이비는 A씨가 업로드한 음식 사진에 "띱"이라고 말했고 A씨는 "헙. 개당 만원이요"라며 "도무리 뭐라 답할지 모르겠어서 연예인한테 이렇게 말해버린 나"라고 쓰여진 글이 보입니다.

    반응형

    제이비의 계속된 노력으로 두 사람의 대화는 이어졌다. 이 여성은 "이제야 스토리 답장을 본 거냐"라는 제이비의 말에 "처음에 답장 보내신 거요? 뒤늦게 봤다"고 말했다. 이후에도 제이비는 "뒤늦게라도 다행이다. 오늘 뭐하세요? 스토리보면 클럽 자주 가는 것 같던데. 아니에요?"라며 여성에게 계속 작업을 걸었습니다.

    그러다가 이 여성이 연예인이면 바쁘지 않느냐? 의 질문에 "공익은 바쁠일 없다." 라는 멘트를 날려버렸습니다.

     

    사실 제이비는 2021년에도 사생활이 공개돼 망신을 당한 바 있는데요. 개인 SNS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중 자신의 방 벽면에 나체 상태인 여성의 사진들이 즐비하게 붙어있어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흑인 비하 논란의 샤이니 키 / 태민

    지난 27일 샤이니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자체 콘텐트 예능 '샤.계.한'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었는데요.

    문제는 해당 영상 속에서 태민은 민호에게 민호에게 "형이 골프 치고 나서부터 흰 자랑 이빨밖에 안 보인다"고 말했고 키 역시 "왜 이렇게 탔냐"고 민호를 타박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728x90

    영상 공개 후 해외 팬들이 키와 태민의 발언이 인종차별적이며 흑인을 비하하는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에 29일 키 역시 "저의 부적절한 말과 행동으로 인해 불편한 마음과 상처를 받으신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하니, 그저 죄송한 마음 뿐"이라는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300x250

    이렇게 아이돌 가수들의 정제되지 못한 생활과 행동들로 소속사들은 곤욕을 치르고 있는데요. 이번에 물어보살에 소개될 이 아이돌 남자 역시 신원이 밝혀지면 더 이상 소속사에 남아있지 못할 것 같습니다. 그럼 이 사연은 또 어떤 사연인지 보겠습니다.

    물어보살 소개팅 어플에서 만난 아이돌 K 

    소개팅 앱에서 외모를 보고 반한 남자친구와 3년을 사귀고 이별을 통보받았다는 사연자는 남자친구 직업이 무엇이냐는 보살의 질문에 머뭇거리며 “아이돌 가수 K다”라며 답해 궁금증을 자아냈고, 이수근은 아이돌인데 소개팅 앱을 쓰냐며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뻔뻔한 아이돌 "난 돈없어. "

    썸 관계 중엔 문제가 없었지만 연애를 시작하고 나서부턴 돈이 없다며 사연자에게 동정심을 유발했던 남자친구에게 사연자는 아이돌 연습생 기간 동안 받친 돈만 수백만 원이라 말했습니다. 돈 뿐만아니라, 사연자집에서 의식주도 모두 해결하며 지냈다고 합니다.

     

    해당 영상 바로보기

    비밀유지 계약서

    사연자가 의식주를 해결해 주는 걸로도 부족해 남자친구는 사연자에게 ‘비밀 연애 유지 계약서’까지 작성하자고 제안했고, 애타는 마음에 계약연애까지 무릅썼다는 사연자의 이야기를 들은 서장훈은 아이돌 가수 전 남자친구를 향해 “머리를 썼네~”라며 어이없어 했다.

    강아지 6마리

     함께 키우던 강아지 6마리를 무책임하게 떠넘긴 채 이별을 통보했고, 현재 사연자는 여섯 마리를 감당할 경제적 여건이 안 됨에도 불구하고 강아지를 양육하고 있어 벅차다는 것.

    SMALL

    파렴치한 아이돌 남자 연예인은 누구?

    2일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귀여운 강아지와 함께 고민 상담을 위해 한 여성이 출연하는데, 소개팅 앱에서 외모를 보고 반해 만난 남자친구와 3년을 사귀다 이별 통보를 받았다는 이 여성은 남자의 직업을 '아이돌 가수'라 밝혀서 파문이 일것으로 보입니다. 지금 현재 예고편 미리보기는 안보여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 외에도 지난 25일에는 남친의 '전 여친' 언급 이후, 심해진 내 집착에 이별 통보한 남친의 사연도 소개되었습니다.

     

    물어보살 아이돌 남친 / 무엇이든 물어보살 아이돌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