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지원 사업

경기도 지역화폐 조기 종료. 지역 화폐 환불 신청 안내.

by 새벽전설 2023. 6. 29.

 

경기지역화폐조기종료

코로나 시대에 특수한 혜택을 받았던 지역화폐가 조기 종료되고 있어요.ㅠ
넘나 슬픈거...

저는 잔고가 400원만 남아서 충전하려고 들어 갔는데, '혜택 종료'라는 글이 보이더라고요.ㅠㅠ

경기안양지역화폐

 

경기도 지역화폐 조기 종료 소식은 각 경기도 관할시에서 문자등으로 안내가 나갈텐데요.
우리는 대수롭지 않게 광고같아 보이면 스킵해버리니, 놓치기 쉽죠.
"카드는 사용할 수 있잖아요."
네 당연하죠.

반응형


그런데 아마도 원래 내가 갖고 있던 신용카드를 쓸가 10%, 5% 할인 받는 지역화페를 쓸까 고민했던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왜냐믄 신용카드 포인트나 적립 혜택등 때문에 그럴텐데요.

그래서 각 지역 지금 현재 (2023년 6월 29일)  지역화폐  상황은 거의 종료가 되었네요.ㅜㅜ

경기지역화폐인센티브

 

그래서 남아 있는 금액을 그냥 사용하셔도 무방하시지만, 기분 나빠(?) 환불하고 싶으시다면
자신이 환불 조건과 대상이 되는지 한번 살펴 보시고, 간편하게 신청하시면 되세요.
환불 신청시 인센티브 제외하고 환불 받을 수 있으니, 남아 있는 금액보다 적게 환불 된다고 화내시거나 놀라시면 안되세요.^^ 

SMALL


자 그럼 얼마나 환급 받을 수 있을까요?

경기지역화폐 환불

진행중인 환불이 0건으로 표시되는데 하단에 작은 글씨의 "환불신청"을 클릭하면
환불 신청할 대상 카드와 금액이 표기되며, 계좌정보 확인후 신청하기까지 누르면 환불이 됩니다.

경기지역화폐경기지역화폐소멸

저는 경기도 안양시의 지역화폐라 각 경기지역 마다 카드 모양이나 버튼이 다를 수 있어요.
내 지갑을 들어가셔서 환불/충전취소로 들어가시면 간단히 환불요청과 처리가 된답니다.

그리드형